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7월 19일 새 앨범 ‘에이트(ATE)’로 컴백 예정입니다. 지난 12일에는 ‘칙칙붐(Chk Chk Boom)’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는데요. 뉴스 앵커로 깜짝 등장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도 화제입니다. 글로벌 스타다운 캐스팅이죠.
스트레이 키즈는 애플 뮤직 라디오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전 세계의 팬들과 소통하는 창구를 추가하기도 했습니다. ‘All About Stray Kids Radio’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시리즈는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방찬과 필릭스의 진행으로 이뤄집니다.
9일 오전 11시에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는데요. 방찬과 필릭스가 최근 관심 있는 것들과 취미,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미국과 프랑스, 캐나다, 호주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스트레이 키즈의 영향력을 또 한 번 증명했는데요.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며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리노와 승민이 참여하고 그들의 데뷔 전 음악 취향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세 번째 에피소드는 현진과 아이엔이, 네 번째 에피소드에는 창빈과 한이 등장한다고 해요. 스트레이 키즈의 또 다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이 시리즈는 당분간 재생목록 상단에 위치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