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앰버서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삼성전자가 함께 새로운 갤럭시 음원 ‘Open Always Wins’를 발매했습니다.


투바투와 삼성전자의 협업곡, ‘Open Always Wins’

©Samsung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삼성전자가 손을 잡고 협업곡 ‘Open Always Wins’를 발매했습니다. ‘Open Always Wins’는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메시지로, 앞서 삼성전자가 2024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 캠페인에서 공개했던 슬로건이죠.

©Samsung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 6· Z 플립 6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가치인 ‘개방성(Openness)’을 강조하기 위해 갤럭시 앰배서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Open Always Wins’ 음원을 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Open Always Wins’는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열린 마음으로 목표에 도전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멤버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개방성’에 대한 진솔한 감정과 경험을 음원에 녹여냈는데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과감하게 도전하며, 그를 통해 성장하는 사람이 진정한 승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곡에 담았습니다.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삼성전자와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협업 음원 발매의 소감을 전했죠.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2024년 파리 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Open Always Wins 댄스 챌린지’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삼성전자가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Open Always Wins’를 지금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