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이 그래미 뮤지엄의 인기 온라인 콘텐츠에 출연합니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세계적인 음악 시상식 그래미의 정식 초대를 받았습니다. 미국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은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오는 25일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에 출연한다고 알렸습니다.

‘글로벌 스핀 라이브’는 그래미 뮤지엄의 인기 온라인 퍼포먼스 시리즈입니다. 글로벌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콘텐츠로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공연을 통해 현지 관객들을 만납니다. 해당 공연은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바로 매진되었다고 해요. ‘글로벌 스핀 라이브’의 방향은 대략 이렇습니다. 먼저 제로베이스원이 진행자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2곡의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아무래도 오는 9월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제로베이스원 THE FIRST TOUR’ 개최를 앞둔 소감 등을 나눌 것으로 보입니다.

제로베이스원은 엠넷의 <보이즈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9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입니다. 데뷔 앨범부터 3개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죠. 케이팝 최초의 기록이기도 합니다.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1주년을 맞았습니다. 시간이 이렇게 빠르네요. 지난 1년간 열일한 제로베이스원,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