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엔믹스)가 오는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을 발매하고 컴백합니다.
8월 19일, 엔믹스가 세 번째 미니 앨범 ‘Fe3O4: STICK OUT’을 발매합니다. 이미 가요계는 후끈한데요. 지난 1월 미니 2집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이후 약 7개월 만에 내는 신보입니다. 앨범명이 무척 독특해요. ‘Fe3O4: STICK OUT’은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를 차용했다고 해요.
지난 8일에 신보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고, 9일에는 비주얼 필름 ‘RUBBER BALL SWAG'(러버 볼 스웨그)가 공개됐습니다. 어쩜 이렇게 예쁠까요? 이번에는 Z세대를 정확히 겨냥한 듯 보입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여섯 멤버는 스트리트 패션을 입고 힙한 제스처를 취합니다. 농구를 하거나 춤추며 뛰어놀고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등 자유로운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흐름이 끊기면 안 되겠죠? 이 기세를 이어 10일과 11일에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비주얼 필름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19일에는 오후 4시 3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24일부터는 더현대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개최합니다. 누구보다 바쁜 엔믹스, 오는 10월 4일~6일에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를 연다고 해요. 외모 체크! 엔믹스는 이미 준비가 끝난 것처럼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