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미 레이터

코리아세븐

이전에 코스트코 와인을 언급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배우 하정우. 이번에는 그의 그림을 더한 와인 ‘콜 미 레이터’를 선보여 화제입니다. 그가 선보이는 와인은 뉴질랜드의 피노 누아를 세계에 알린 마틴보로 빈야드가 만드는 스핀 오프 브랜드 러시안 잭의 제품으로 하정우의 작품이 레이블에 더해져 콜 미 레이터라는 이름으로 출시하게 되었죠.

서데이비스

모에 헤네시와 가수 비욘세가 손을 잡고 만든 위스키가 ‘서데이비스’입니다. 서데이비스는 비욘세의 증조부의 이름을 차용한 것인데요. 비욘세가 직접 수년간 제작 과정에 참여해 탄생한 위스키입니다. 9월부터 미국에서 판매할 예정으로 짙고 쥬시한 붉은 과일과 정향, 계피와 같은 향신료에서 느껴지는 아로마가 특징입니다.

츄-하이

아티스트 츄가 CU 편의점에서만 선보인 주류가 ‘츄-하이’입니다. 희석식 소주에 탄산과 과즙을 섞어 음료수 같은 느낌으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술인데요. 상큼하고 과즙미 넘치는 츄의 이미지와 닮아 있습니다. 복숭아 맛과 리치 맛 두 가지로 출시했으며 츄의 이미지가 6가지 캔에 적용되어 있죠. 

경탁주 12도

‘먹을텐데’라는 유튜브 콘텐츠로 먹방계의 샛별로 등극한 가수 성시경. 그가 선보인 막걸리가 ‘경탁주 12도‘입니다. 기존 탁주들과 달리 물에 거의 희석하지 않아 묵직하고 고도수인 점이 특별한데요. 국내 대표 주류 품평회인 ‘2024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우리술 탁주 생막걸리 전통주류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품질도 인증받았죠. 지난 8월 20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빠르게 품절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