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의 신곡 ‘GOOD SO BAD’가 차트 1위로 직행했습니다.

웨이크원

제로베이스원이 또 일을 냈습니다.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를 휩쓸었어요. 단 하루만에 벌어진 일입니다. 제로베이스원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를 발매했습니다. 전작인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우)’ 발매 이후 약 3개월 만의 컴백입니다.

웨이크원

타이틀곡 ‘GOOD SO BAD(굿 소 배드)’는 일렉트로닉 신스팝 장르 곡이죠. 히트 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지태가 시나리오 작가로 깜짝 출연했어요. 뮤직비디오는 빠르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한 가운데,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는 출시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습니다. 벌써 4연속 밀리언 셀러입니다. 게다가 폴란드, 인도, 페루, 홍콩, 카타르, 대만,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포르투갈, 튀르키예,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브라질, 카자흐스탄, 스웨덴 등 전 세계 1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앨범에 수록된 7곡 전곡은 멜론 TOP100과 HOT100에 모두 차트인 했고요. 앞으로 더 세울 기록이 있을까요? 이제 막 데뷔한지 414일을 넘긴 제로베이스원의 활약이 기대되면서 두려워 겁이 날 지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