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싱
차은우는 미스터리 드라마 ‘원더풀 월드’ 권선율 역할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SNS에도 극 중 배역의 모습을 업로드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 게시물에는 복싱하는 모습이 담겨 있네요. 바스락거리는 소재의 블랙 카고 팬츠에 슬리브리스를 매치하고 권투 글러브를 낀 그의 모습이 어떤가요?
축구
지난 6월, 차은우는 브라질 상파울루를 비롯해 남미에서 첫 단독 공연을 진행했는데요. 상파울루에서는 실내 축구장에서 축구를 하며 여유 시간을 즐기는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아디다스의 트랙 재킷에 거꾸로 착용한 스냅백, 선글라스를 더해 스포티한 룩을 선보였네요.
야구
차은우는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시구를 도전하기도 했는데요.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뱅크 KBO 리그’의 경기였습니다. 시구에 앞서 연습하는 모습부터 안정적인 자세가 인상적인데요. 이날은 LG 트윈스의 유니폼에 노스 페이스의 블랙 팬츠를 더해 활동성 높은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사이클
한강에서 차은우를 만날 확률은? 적어도 0퍼센트는 아닙니다. 한강에서 사이클을 즐기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했기 때문이죠. 그가 착용한 저지 탑은 자전거 의류로 잘 알려진 라파의 제품인데요. 차은우 효과로 현재는 모두 품절된 상태입니다. 올블랙 운동복에 화이트 헬멧으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가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