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잉 세븐틴

그룹 인원들만 출연하는 자체 콘텐츠는 멤버들끼리의 케미를 온전히 구경할 수 있어 귀한 영상인데요. 자체 콘텐츠로 100개의 에피소드가 넘어가는 세븐틴‘고잉 세븐틴’은 인기가 많은 자체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특히 센스 있는 자막과 편집으로 재미를 보장하는 고퀄리티 콘텐츠로 유명하죠.


원키즈룸

스트레이 키즈는 ‘GO! 물가의 스키즈’, ‘노노캠핑’, ‘수상한 연구소’, ‘아리까리한 키친’ 등 다양한 시리즈의 자체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최근에는 ‘원키즈룸’이 게시되고 있는데요. 7명의 멤버들이 나머지 한 멤버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당사자는 멤버들이 이야기한 내용을 바탕으로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죠. 현재는 3번째 에피소드인 창빈 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미로 하니

뉴진스도 여러 가지의 자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어바웃 진스 시리즈의 ‘재미로 하니’를 추천합니다. 하니의 브이로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 콘텐츠는 팬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는 느낌이 들어 더욱 소중한 콘텐츠인데요. 한국어가 익숙하지 않아 종종 실수하며 생기는 ‘팜하니체’를 발견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주헌이의 여름방학

몬스타엑스의 자체 콘텐츠 중 최근에 연재되고 있는 시리즈 중 하나가 ‘주헌이의 여름방학’입니다. 활발한 비글미가 느껴지는 주헌의 일상을 담은 영상인데요. 현재 13번째 에피소드가 유튜브에 업로드되어 있죠. 영상에서는 오랜만에 맞이하는 휴식 시간에 하루 종일 집콕하며 행복을 만끽하는 주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