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데뷔 9주년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벌써 트와이스가 데뷔한 지 9년이나 됐네요. 트와이스는 지난 2015년 방영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SIXTEEN’을 통해 선발됐어요. 원래 정원은 7명이었으나 최종화에서 박진영 프로듀서가 쯔위와 모모를 추가로 선정해 총 9명이 됐죠. 이후 큰 구설수 없이 사이좋게 그룹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먼저 열리는 행사는 팝업스토어입니다. 10월 9~2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트와이스 데뷔 9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홈 그라운드(HOME 9ROUND)’가 열립니다. 9주년과 멤버 수를 상징하는 ‘9’와 ‘트와이스 스타디움(TWICE STADIUM)’이라는 키워드가 곳곳에 녹아있을 거라고 해요. 새벽부터 줄 서는 팬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같은 이름으로 단독 팬 미팅도 열립니다. 10월 20일 오후 1시와 7시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2회 개최됩니다. 특히 오후 7시 회차는 오프라인 공연과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같이 한다고 해요. 팬미팅 티켓은 27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원스(ONCE) 4기를 대상으로 YES24에서 선예매가 진행되고, 30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열립니다. 온라인 공연 관람권 예매와 관련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