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이 솔로 앨범 ‘해피'(Happy) 발매를 맞아 11월 16일~17일 팬 쇼케이스를 개최합니다.
BTS 진이 25일 오후 1시, 솔로 앨범 ‘해피'(Happy)의 선공개곡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를 발표합니다. ‘아일 비 데어’는 지치고 혼자라고 느낄 때, 행복을 전하는 노래로 힘을 주고 싶다는 진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 진의 솔로 앨범 ‘해피’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2시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됩니다. 이번 신보 이름처럼 행복에 대한 본인만의 생각을 담았다고 해요.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Running Wild)를 포함해 밴드 장르를 기반으로 한 총 6개의 곡이 수록됐습니다. 진은 4곡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역량을 발휘했다고 합니다.
이벤트가 또 있습니다. 11월 16일~17일에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 ‘진 ’해피‘ 스페셜 스테이지(Jin ’Happy‘ Special Stage)’를 개최합니다. 신곡 무대는 물론 앨범 제작 비하인드와 다채로운 토크, 이벤트 등을 준비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아쉽게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도 병행한다고 해요.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