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부터 솔로 쇼케이스도 시작합니다.
NCT의 멤버 유타는 1995년생으로 본명은 나카모토 유타입니다. NCT와 서브 그룹 NCT 127, 유닛 NCT U의 멤버죠. 2022년 일본 영화 ‘HiGH&LOW THE WORST X’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데뷔한 바 있습니다. 유타의 일본 솔로 데뷔 앨범 ‘뎁스(Depth)’ 전곡 음원이 공개됐습니다. 타이틀 곡은 ‘오프 더 마스크(Off The Mask)’, 이외에도 유타의 개성이 녹아 있는 총 7곡의 록 스타일 음악이 담겼습니다. 타이틀 곡 ‘오프 더 마스크’는 화려한 기타와 유타의 샤우팅, 긴장감 있는 후반부의 스트링 연주 등 풍부한 트랙 사운드가 인상적인 록 기반의 곡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라는 메시지가 담겼어요.
다른 곡도 살펴볼게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라스트 송(LAST SONG)’, 절규하는 듯한 기타 사운드, 샤우팅 보컬이 인상적인 ‘세이브 유(Save You)’,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후렴구의 멜로디 라인이 경쾌한 ‘배드 유포리아(BAD EUPHORIA)’, 뒤틀린 사랑 속에서 스스로를 믿고 이겨내자는 ‘프리즈너(PRISONER)’, 사랑하지만 이별을 말하는 애틋한 마음을 노래한 ‘굿바이(Goodbye)’, 그리고 원하는 세계로 날아가자는 가사의 ‘버터플라이(Butterfly)’는 NCT 127 두 번째 투어에서 선보인 유타 솔로곡의 록 편곡 버전입니다. 이렇듯 개성이 강한 유타의 첫 솔로 앨범 ‘Depth’는 11월 13일 음반으로도 발매됩니다.
일본 현지 팬들도 만납니다. 유타는 10월 5~6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9~10일 효고, 13일 아이치, 17~18일 도쿄, 26~27일 오사카 등 일본 5개 도시 총 9회에 걸쳐 솔로 쇼케이스를 개최합니다. 이미 공연 시작 전부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유타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하시죠? ‘오프 더 마스크(Off The Mask)’ 뮤직비디오 한 번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