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게임할 롤 듀오를 찾고 있다면 주목! 게임 속에서 스트레스를 풀며 특별한 여가 시간을 보내는 아이돌이 참 많은데요. 롤에서 함께 듀오를 맞춰도 좋을, 게임 친구로 제격인 아이돌들을 모아봤습니다.
BTS 뷔
평소 게임을 즐겨 하기로 소문난 방탄소년단의 뷔는 팬클럽 ‘아미(army)’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거나 게임 방송을 진행하며 실력을 알렸습니다. 작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롤 티어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다이아몬드 4와 명예 레벨 5까지, 실력과 인성을 모두 갖춘 모습을 증명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
한국어 공부를 롤로 했다는 르세라핌 사쿠라는 최대 12시간 동안 게임을 해본 적 있을 정도로 유명한 아이돌 게이머입니다. 개인 유튜브 ‘겁도 없꾸라’에서 롤스터 소속 프로게이머 데프트와 롤 경기를 진행하기도 했었죠. 자신과 닮은 핑크 머리의 세라핀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쿠라의 최고 티어는 실버!
세븐틴 원우
10년 넘게 T1의 팬이었음을 밝힌 세븐틴 원우. 게임 경기를 직접 관람하러 가는 등 롤에 진심인듯한 모습을 자주 목격할 수 있었죠. 더불어 T1 소속 프로게이머 캐리아와 어깨동무하고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며 넘치는 팬심을 숨기지 못했는데요. 원우는 롤 시즌 2에서 이미 다이아 티어에 올랐다고 전했죠. 롤 이외에도 서든어택,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와 같이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그는 진정한 게임 보이!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 이채영
공식 유튜브에서도 게임 콘텐츠를 진행할 정도로 게임에 진심인 멤버들이 많은 프로미스나인! 그중 이나경과 이채영은 롤을 즐겨 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나경의 최고 티어는 골드, 현재는 그보다는 낮은 실버로 그래도 높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개인적으로 구비해둘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보였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 수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범규와 수빈은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롤을 즐기고, 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범규는 다이아 1, 수빈은 다이아 3로 높은 티어를 기록했죠. 하지만 최근 수빈은 7연패를 기록하고 이제 롤을 그만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과연 그의 게임 인생은 어떻게 될까요?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