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병 앓게 만드는 단발 유발자들 모음.zip

나띠

키스 오브 라이프에서 핫 걸을 담당하고 있는 나띠. 그의 스타일을 핫하게 만들어주는 요소 중 하나는 손이 베일 듯 날카롭게 자른 단발머리입니다. 평소 크롭 톱과 숏 팬츠로 섹시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그에게 짧은 헤어스타일이 시크한 무드를 더해 주고 있죠. 머리카락의 끝부분을 가벼운 질감으로 처리해 훨씬 경쾌해 보이는 스타일입니다. 

김태리

최근 드라마 ‘정년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를 사로잡은 김태리. 그는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것으로 유명한 셀럽 중 한 명이죠. 자연스러운 웨이브에 풍성한 볼륨감, 이마에서부터 눈을 타고 흘러내리는 자연스러운 길이의 앞머리가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헤어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나나

단발머리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여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인 인물이 나나입니다. 그는 마치 일본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많은 이들에게 단발병을 유발하고 있죠. 촉촉하게 젖은 탱글한 웨이브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모든 룩에 잘 어울리는 단발머리 스타일입니다. 

윈터

뮤직비디오와 목 디스크 춤으로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오른 에스파. 최근 윈터는 무대를 위해 단발머리 스타일을 보여 주기도 했는데요. 붉은 기운이 감도는 밝은 브라운 컬러로 염색하고 이마를 가리는 길이의 앞머리와 곧게 편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로 영화 ‘레옹‘의 마틸다를 연상케 합니다. 고프코어 룩이나 힙한 스타일에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할 스타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