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과 함께하는 걸그룹 프로젝트 ‘타임 터너(TIME TURNER)’가 베일을 벗습니다.
흥미로운 일입니다. 이제 틱톡에서도 아이돌이 나온다는 소식! 걸그룹 서바이벌 라이브쇼 ‘타임 터너(TIME TURNER)’가 오는 8일 틱톡을 통해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타임 터너’는 독특한 설정에서 시작하는데요. 시공간을 초월한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 ‘P-314’에서 꿈을 이룰 시간 여행자를 찾는 여정을 담은 라이브 서바이벌 오디션입니다. 론칭을 발표하자마자 전 세계에서 약 2,000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지원했다고 합니다. 2,000명이라니, 엄청나죠?
여러 심사 과정을 거쳐 한국을 비롯해 미국, 프랑스, 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최종 18명이 선발됐습니다. 이들은 오는 22일까지 틱톡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납니다. ‘타임 터너’의 우승자는 틱톡 라이브 시청자들의 투표로 결정되고요. 우승자에게는 특별한 시간 여행을 비롯해 새로운 음악과 예술 세계를 그려낼 기회가 주어지며, ‘타임 터너’로 데뷔하게 됩니다. 올 연말에는 틱톡 Live Fest 무대에 올라 글로벌 팬들과 만날 거라고 하네요.
지난 4일 오후 6시에는 ‘타임 터너’의 오프닝 넘버인 ‘FIND ME NOW’가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 발매됐습니다. 이 곡은 EDM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의 곡입니다. 묘한 중독성이 있어요. ‘타임 터너’는 오는 8일 첫 방송을 시작하며, 오프닝 넘버 ‘FIND ME NOW’는 현재 전 세계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