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과 태양이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 후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을 만났습니다.

태양 SNS

빅뱅 지드래곤태양이 월드 클래스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3일 파리 라 데팡스 아레나에서 진행된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는데요.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단체(Opération pièces jaunes)가 어린이들을 위한 병원 건립과 청소년들의 멘탈헬스케어 기금 마련을 위해 주최하는 자선 행사입니다.

지드래곤 SNS

태양은 자신의 SNS에 이날 행사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태양과 지드래곤은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번 행사는 프랑스 영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의 초대로 이루어졌으며 지드래곤과 태양을 비롯해 BTS 제이홉, 블랙핑크 로제 등이 참석했습니다. 비슷한 날 지드래곤은 임시완, 그리고 대만의 싱어송라이터 주걸륜과 만난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2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 ‘굿데이’에 출연합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입니다.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담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