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이 리모델링 중인 홍철책빵에 만든 홍철관을 공개했습니다.


노홍철의 개인 영화관, ‘홍철관’

노홍철 개인 영화관 홍철관 설립
@rohongchul
노홍철 개인 영화관 홍철관 설립
@rohongchul

예능인 노홍철이 ‘하고 싶은 걸 하는 사람’이라는 수식어다운 행보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노홍철은 2025년 3월 5일 자신의 SNS에 직접 만든 개인 영화관인 ‘홍철관’을 공개했는데요. 총 7석의 영화관 좌석이 배치된 홍철관은 영화관을 작은 형태로 구현해낸 듯한 비주얼을 자랑했죠. 노홍철은 “단편영화 혹은 장편영화 상영 하고 싶은 분. 본인이 만든 어떤 컨텐츠든 올려보고 싶은 분. 노홍철이 폰으로 찍은 영상 극장판으로 편집해 보고 싶은 분. 시사회나 GV하고 싶은 분. 대관하고 싶은 분. 협업하고 싶은 분. 언제든 DM 쏘세요”이라는 글을 남겨 해당 공간을 다채로운 영상 상영의 장으로 만들 계획을 밝혔습니다.


영화관으로 변신한 홍철책빵

노홍철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모델링이 한창 진행 중인 홍철책빵의 전경을 공개했는데요. 서점과 빵집으로서 손님들을 맞이했던 홍철책빵은 현재 영화관인 홍철관을 비롯해 도미토리 형태의 침대방, 공부할 수 있는 공부방 등으로 탈바꿈 중이죠. 홍철책빵은 2020년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매입했던 주택을 개조한 공간으로, 1년 만에 연매출 6억 9천4백만 원을 달성했다고 알려진 화제의 핫플레이스입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오는 노홍철의 홍철책빵이 궁금하다면 그의 귀추를 주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