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가 글로벌 DJ이자 프로듀서인 페기 구(Peggy Gou)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 ‘돈 훌리오 194구’를 출시합니다.

‘돈 훌리오 194구’는 ‘돈 훌리오 1942’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 한정판 제품인데요. 페기 구가 그만의 스타일을 담아 직접 디자인한 보틀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기존의 무게감 있는 진한 갈색 보틀을 세련된 민트 그린과 딥 퍼플 컬러로 재해석해 하이엔드 패션과 스트리트 스타일을 동시에 담아냈습니다. 패키지 박스에는 페기 구의 시그니처 타투와 돈 훌리오의 창립자인 돈 훌리오 곤잘레스가 착용하던 아이코닉한 모자를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도 새겼습니다. 페기 구가 직접 그린 손그림이죠. 박스 내부에서도 페기 구가 남긴 특별한 메시지와 드로잉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페기 구는 이번 협업에 관해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밸런스에요. 어떤 때는 ‘Less is More’, 또 어떤 때는 ‘More is More’죠. 이번 보틀은 보는 순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길 바랐어요. 데킬라 돈 훌리오 1942와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많은 분이 뛰어난 데킬라의 맛과 제 미적 세계를 동시에 경험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이기도 했죠.
오는 24일에는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프로세스 이태원’에서 이번 협업을 기념하는 팝업 이벤트도 열립니다. 페기 구도 함께하는데요. 그의 음악 세계와 돈 훌리오가 선사하는 감각적인 경험을 동시에 만날 수 있죠. 이날 이벤트에서는 한정판 돈 훌리오 1949구 제품 외에 다양한 협업 굿즈도 선보입니다.

돈 훌리오 194구는 기존 돈 훌리오 1942와 동일한 75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4월 15일부터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399,000원에 판매됩니다. 구매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니, 관심 있다면 지금 바로 일정을 메모해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