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의 라디오쇼 ‘온 유어 마크(on your MARK)’가 총 4회에 걸쳐 공개됩니다.

NCT 마크가 솔로 데뷔를 기념해 애플뮤직과 재미있는 협업을 했습니다. 애플뮤직을 통해 단독 라디오쇼 ‘온 유어 마크(on your MARK)’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오는 8일 오전 9시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총 4회를 공개합니다.

여러모로 특별한 작업입니다. 이번 라디오쇼는 애플뮤직이 마크의 솔로 데뷔를 기념해 단독 프로그램을 편성했다고 해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LA 스튜디오에 초청해 현지에서 직접 촬영했어요. 그 모습을 영상 형태로도 처음 공개하는 만큼 특별함을 더합니다. 마크는 이번 라디오쇼에서 첫 솔로 앨범 ‘더 퍼스트프루트(The Firstfruit)’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내면의 깊이를 가감없이 나눴다고 해요. 이번 앨범은 마크가 살았던 토론토, 뉴욕, 밴쿠버, 서울 네 챕터를 테마로 만들어졌죠. 마크의 고향인 토론토, 첫 이주지 뉴욕, 유년 시절을 보낸 밴쿠버, 그리고 아티스트의 꿈을 실현한 서울까지 네 개의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마크 첫 솔로 앨범 ‘더 퍼스트푸르트’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됩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1999’(일구구구)를 포함한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