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2일 디지털 싱글 ‘러브 랭귀지’로 돌아왔습니다. 청량하고 에너제틱 넘치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이번 곡은 새로운 언어를 터득하듯이 사랑하는 연인을 알아가고 싶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앞으로 펼칠 무대가 더욱 기대되네요.

은 5월 16일 미니 2집 ‘에코’를 발매할 예정입니다. 발매 직후인 5월 17일에는 성수동에서 팬들과 만남을 예고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의 무대를 직접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또한 와일드하고 펑키한 스타일링은 이번 앨범에 수록될 곡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아이들

지난해 연말, 아이들 멤버들의 재계약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렸고, 전원 재계약에 성공하며 팬들은 졸이던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최근 그룹명에서 ‘(여자)’를 제외한 ‘아이들’이라는 그룹명으로 활동한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멤버들의 재계약 체결 이후 선보이는 아이들의 첫 공식 활동인 5월 컴백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죠. 어떤 무대와 노래로 아이들의 새로운 챕터를 열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보이넥스트도어

보이넥스트도어는 다가오는 13일 미니 4집 ‘노 장르’로 컴백할 예정입니다. 미니 3집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앨범으로 보이넥스트도어의 프로듀서 지코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타이틀곡 ‘아이 필 굿’은 특정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는 당당함을 표현한다고 해요. 이번 앨범은 무려 34장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