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형원이 남자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5월 13일, 형원이 경기도 양주시 남면 제25보병사단에서 만기 전역했습니다. 형원은 지난 2023년 11월에 입대해 육군 군악대에서 군 복무를 이어왔죠. 곧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몬스타엑스는 오랜만에 돌아온 형원과 함께 완전체로 뭉칠 예정입니다. 몬스타엑스는 데뷔 10주년 당일 디지털 앨범 <NOW PROJECT vol.1>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형원은 제대 후 인터뷰에서 “완전체 활동에 최대한 집중할 예정이고, 다가오는 콘서트에서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완전체 활동과 더불어 형원은 5월 17일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 ‘형원의 온실 (Wonder Garden)’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죠.

형원은 본인이 직접 작곡, 작사, 편곡까지 참여하는 만능캐 멤버인데요. 2020년 발매한 정규 3집 ‘Fatal Love’를 기점으로 몬스타엑스 앨범에 한 곡 이상의 자작곡을 수록하고 있죠. 2023년에는 셔누X형원 유닛의 타이틀곡 ‘러브 미 어 리틀(Love Me A Little)’과 수록곡도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제 본업으로 돌아온 형원의 새로운 음악을 들을 날도 머지않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