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청량리 바이 롯데, 에어비앤비, 안다즈 서울 강남, 잠수교 오프라인 공연 등 세븐틴의 10년 여정을 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세븐틴이 벌써 데뷔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이를 기념해 26일 정규 5집 <해피 벌스트데이(HAPPY BURSTDAY)>를 발표할 예정인데요. 이번 신보는 단체곡 3곡과 멤버 13명의 솔로곡 총 16개 트랙으로, 역대 세븐틴 앨범 중 가장 많은 곡 수를 자랑하죠.
L7 청량리 바이 롯데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립니다. L7 청량리 바이 롯데는 호텔 전체를 세븐틴의 색채와 콘셉트로 꾸미는데요. 객실은 10주년 파티의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을 뿐 아니라, 투숙객 전원에게 펜던트, 카드키, 랜야드 등 세븐틴 10주년 기념 상품도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2층 라운지에서 세븐틴의 대표곡과 수록곡을 감상할 수 있는 리스닝 파티가 열립니다. 23일부터 한 달 간 진행되는 L7 청량리 바이 롯데 이벤트의 예약은 6월 22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의 전용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에서는 6월 4일, 세븐틴의 지난 여정을 돌아보는 ‘세븐틴 10주년 체험(SEVENTEEN 10th Anniversary Experience)’을 엽니다. 팬들은 로즈쿼츠 색상의 커스텀 자켓을 꾸미고, 레드카펫을 걸으며 세븐틴 무대 비하인드 이야기와 축하 메시지를 직접 녹음하고, 단체 셀카까지 찍을 수 있어요. 이번 체험은 총 60명의 참가자를 추첨으로 선정하며 신청은 5월 16일까지 에어비앤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세빛섬과 잠수교

생일 파티도 빠질 수 없죠.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세빛섬과 잠수교를 포함한 반포한강공원 일대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 ‘비-데이 파티(B-DAY PARTY)’도 열립니다. 우선 세빛섬이 대형 팝업으로 채워집니다. 채빛에서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세븐틴 ‘히스토리 존’, 멤버들이 제작에 참여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퍼즐 세븐틴’, 10주년 축하 편지를 남기는 ‘인터랙티브 아트존’, 세븐틴 역대 앨범 초상의 프레임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이즘’ 부스가 마련됩니다. 또한, 가빛에서는 정규 5집 머치와 10주년 기념 공식 응원봉을 구매할 수 있고요. 예빛에서는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세븐틴의 역대 히트곡 뮤직비디오와 10주년 감사 메시지가 송출되는 영상 상영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가장 기대를 모으는 건 25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잠수교 위에서 열리는 ‘버스트 스테이지(BURST Stage)’입니다. 세븐틴이 이 무대에 오르는 건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인데요. 공연은 온라인으로 전 세계에 실시간 스트리밍되고, 반포한강공원에 설치된 특별 LED 스크린에도 송출됩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특급 호텔 셰프들과 바텐더들이 세븐틴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입니다. 호텔 1층 아츠(A’+Z)에서는 안다즈 서울 강남 장구현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만든 ‘세븐틴 10주년 케이크’를 한정 판매합니다. 2층 바이츠 앤 와인에서는 오후의 여유있는 티 타임을 위한 ‘세븐틴 10주년 안다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근사한 저녁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모던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 조각보 키친에서 ‘세븐틴 10주년 기념 숙수 메뉴’를 주문하면 좋겠죠. 세븐틴의 음악과 뮤직 비디오에서 받은 영감을 섬세하게 재해석한 코스 요리로 총 6코스로 구성됐다고 해요. 벌써 군침이 고이는데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3일부터 6월 5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