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 디지털 싱글 ‘DANCING ALONE(댄싱 얼론)’ 발매
키키(KiiiKiii)가 돌아옵니다. 5개월 만의 신곡입니다. 키키는 2025년 3월 24일에 데뷔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그룹입니다. 멤버 모두가 한국인이라 더욱 눈길이 갑니다. 신보 ‘DANCING ALONE(댄싱 얼론)’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이 하나둘씩 공개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귀엽고 키치한 애니메이션이 공개됐습니다. 키키만의 자유분방하고 재치 있는 분위기가 풍깁니다. 이번 신보의 키워드는 ‘우정’입니다. 멤버들과 끌어안는 장면으로 끝나서 여운이 잔잔하게 남습니다.
이 외에도 키키는 SNS와 웹사이트(https://kiiikiii.kr)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28일에는 틱톡을 통해 ‘댄싱 얼론’의 댄스 챌린지 영상을 오픈하기도 했어요. 팔다리를 쭉쭉 뻗어 힘 있게 내딛는 안무가 반복되며 서로 마주 보고 춤을 추는 동작이 포인트입니다.
키키는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언컷 젬(UNCUT GEM)’으로 단숨에 인기 걸그룹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 음반은 초동 20만 장을 거뜬히 돌파하며 한터차트 주간 음반 차트와 일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언컷 젬’의 타이틀곡 ‘아이 두 미(I DO ME)’는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자리를 지켰고 MBC ‘쇼! 음악중심’에서 지상파 음악방송 1위 트로피도 거머쥔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