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의 첫 싱글 앨범 ‘SPAGHETTI’에 BTS 제이홉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올가을 K-팝을 뜨겁게 달굴 강렬한 협업을 예고했습니다.  

르세라핌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1시, 공개되는 첫 싱글 앨범 ‘SPAGHETTI’의 다섯 멤버의 강렬한 개성이 돋보이는 앨범 스틸컷을 공개했는데요. BTS 제이홉의 피처링 소식이 전해지며 더욱 관심을 모았습니다. 르세라핌과 제이홉 특유의 리드미컬한 랩이 어우러지며 완성될 이색적인 조합이 기대를 불러일으키죠.

피처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단 15초 남짓하지만, 제이홉의 존재감만으로 화면을 완전히 장악합니다. 점멸을 반복하는 화면 속, 푸른 백라이트를 뒤로한 그의 짙은 실루엣과 그림자가 점점 다가오며 긴장감을 서서히 끌어올립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보랏빛과 청색 조명이 교차하는 미로 같은 공간을 거닐며, 카메라를 향해 거칠게 손짓하죠. 레더 팬츠와 글러브, 선글라스를 착용한 제이홉의 룩은 공기 중을 가르는 일렉트로닉 비트와 함께 날카로운 리듬을 만들어냅니다. 빛과 어둠, 여유와 긴박함이 교차하는 이 짧은 영상은 그가 르세라핌의 앨범 ‘SPAGHETTI’ 음악 속에 어떻게 녹아들지에 대한 강렬한 예고편처럼 느껴집니다.

©LE SSERAFIM
©LE SSERAFIM

앞서, 르세라핌은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COMPACT BITES’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앨버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식사 후 난장판이 된 테이블, 흩뿌려진 스파게티와 토마토소스, 이리저리 나뒹구는 잔 사이에서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도발적인 시선을 던집니다.

르세라핌의 첫 싱글 앨범 ‘SPAGHETTI’는 휘감기는 스파게티처럼 벗어날 수 없는 르세라핌의 매력을 담은 앨범이죠. 르세라핌의 자유분방한 반항, 제이홉의 감각적인 리듬이 더해진 ‘SPAGHETTI’. 올가을, 가장 뜨겁고 유쾌한 한 끼가 준비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