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2024년 시작한 월드투어 ‘도미네이트: 셀러브레이트’(dominATE : celebrATE)’의 마지막 공연을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펼쳤습니다.

스트레이키즈 공식 홈페이지

스트레이키즈가 다시 한 번 막강한 해외 팬덤을 입증했습니다. 2024년 8월에 시작한 월드투어 ‘도미네이트: 셀러브레이트’(dominATE : celebrATE)’는 지난 11개월간 약 28만 5,000km를 이동하며 전 세계 34개 지역에서 54회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이동한 거리만 두고 본다면 지구 7바퀴를 돈 셈입니다. 스트레이키즈가 투어의 피날레로 선택한 곳은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이번 공연에서는 미국 ‘빌보드 200’의 7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정규 4집 ‘KARMA’ 수록곡의 무대도 처음 공개했는데요.

8명의 멤버가 만든 4개의 특별한 듀엣 무대와 4시간 동안 이어진 대표곡과 퍼포먼스, 검은 하늘을 수놓았던 멋진 드론 쇼, 콘서트가 끝난 후 깜짝 공개된 ‘DO IT’ 티저 영상까지. 스테이의 함성과 붉은 물결로 가득했던 뜨거운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10월 29일, 스테이를 설레게 한 순간이 있었으니, 멤버들이 8인8색으로 선보인 ‘이라이라 챌린지’. 부끄러워하면서도 스테이에게 보여준 챌린지의 순간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