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CGV가 한국 창작자들이 만들고 전 세계가 사랑한 넷플릭스 영화를 위한 특별전 ‘NETFLIX IN CGV(넷픽)’를 개최한다.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특별전 ‘NETFLIX IN CGV’는 극장가가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 특별전 기간 동안 넷플릭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사냥의 시간>, <>, <차인표>, <승리호>, <낙원의 밤>, <새콤달콤>, <제8일의 밤> 등의 넷플릭스 영화를 전국 CGV 80여 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별전의 수익금은 넷플릭스의 사회 공헌 활동인 ‘넷플릭스 한국 고전 영화 복원 사업’에 쓰일 예정. ‘넷플릭스 한국 고전 영화 복원 사업’은 지난 100년 동안 한국 영화사에 큰 획을 그은 주요 작품을 이후 세대까지 생생하고 온전하게 보존해 전달하기 위한 장기 프로젝트다.

또한  <NETFIC(넷픽, NETFLIX IN CGV)>의 예고편도 함께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NETFIC(넷픽, NETFLIX IN CGV)> 예고편은 한국 영화 최초의 우주 SF 블록버스터 <승리호>, 기괴한 공포감을 풍기는 미스터리 스릴러 <콜>, <파수꾼> 윤성현 감독의 차기작이자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의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사냥의 시간>, 대스타였던 배우 ‘차인표’가 전성기의 영예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차인표>, <신세계><마녀> 박훈정 감독의 신작으로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며 화제를 모은 <낙원의 밤>, 697만 관객을 동원했던 ‘럭키’ 이계벽 감독의 공감 백배 로맨스 <새콤달콤>, 그리고 한국형 오컬트 장르물로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등의 열연이 돋보인 <제8일의 밤>까지 총 7편의 대사들이 마치 한 작품처럼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주 재미있는 생각이 하나 났거든?”(<콜>), “우리 조금 더 과감하면 어떨까 싶은데”(<새콤달콤>), “붉은 것과 붉은 것이 만나 한 몸이 된다면 어찌 될 것 같으냐”(<제8일의 밤>) 등의 대사들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극장에서 즐기는 넷플릿스 영화와의 시간을 더 기대케 한다.

 <NETFIC(넷픽, NETFLIX IN CGV>은 8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될 예정이며, 상영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모바일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