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TiFY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방탄소년단(BTS)와 함께한 여섯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케이스티파이는 2019년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를 시작으로  <ON>, <Dynamite>, <Butter>, <Permission to Dance> 까지  방탄소년단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죠.

새로운 컬렉션의 모티프 곡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된 투표로 결정됐는데요. 이번 컬레션은 케이스티파이와 방탄소년단의 첫 콜라보레이션 모티프 곡이었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가 모티프 곡으로 선정됐습니다.

 

©CASETiFY

이번 컬렉션은 2019년에 출시된 컬렉션의 대표 디자인에 2가지 신규 디자인을 추가해 총 7종류의 케이스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또한, 영문으로 ‘Boy With Luv’가 각인된 하트 모양 3D 에어팟 케이스와 애플과 삼성 모두 연동할 수 있는 워치 밴드, 맥세이프 액세서리와 카드 지갑, 아이패드와 맥북 케이스, 비즈 스트랩 등이 스페셜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방탄소년단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국내 5곳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스튜디오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발매되며 콜라보 앱 ‘CASETiFY Co-Lab’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