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코리아 창간 30주년 기념 사진전 <비욘드 트래블>
2023년, 마리끌레르 코리아는 창간 30주년을 맞아 환경&여행을 주제로 한 사진전 <비욘드 트래블>을 진행했습니다. “여행 중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어떻게 하면 오래오래 유지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서 비롯된 사진전에서는 국내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 21인이 담은 경이로운 자연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전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는 기후변화의 위협에 대처하는 환경 후원기금으로 기부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보냈죠.
<비욘드 트래블> 현수막으로 제작한 업사이클링 보냉 백
<비욘드 트래블> 사진전이 끝난 후 업사이클링을 통해 헌 제품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브랜드 ‘오운유’와 함께 행사를 준비하며 사용된 현수막을 보냉 백으로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를 선보였습니다. 현수막의 컬러와 문양을 고려해 완성된 보냉 백은 손에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로 제작하고 입구에 벨크로를 달아 물품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세심하게 완성한 디테일이 포인트!
마리끌레르 코리아는 <비욘드 트래블> 사진전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기후변화 위협에 대처하는 환경 후원기금으로 기부하고 버려지는 것들을 재활용해 새로운 가치의 제품을 만드는 등 다채로운 지속 가능한 활동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작은 것이라도 꾸준히 지구를 위해 노력하며 아름다운 풍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