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 선수(마인츠)

분데스리가 마인츠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재성 선수는 네이버 스포츠 공식 스토리텔러로 블로그를 시작했는데요. ‘기록이 쌓이면 뭐든 된다’는 그의 말처럼 2021년 블로그를 시작한 이재성의 게시물은 어느덧 100개를 훌쩍 넘었죠. 이재성은 블로그를 하며 ‘옛날 싸이월드에서 미니홈피를 다시 하는 기분’이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재성은 블로그를 통해 함께 고민해 볼 수 있는 주제로 축구 칼럼을 쓰기도 하고 그의 일상을 전하기도 합니다. 독일의 전통 쿠키 바닐라 킵펠을 만드는 일상부터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을 마치고 마인츠로 복귀한 모습까지 그라운드 안과 밖의 모습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24년 1월 1일부터는 꾸준히 짧은 글을 남기고 있으니 궁금하다면 이재성의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재성 선수 블로그 바로가기

김주환 선수(울산 HD)

타고난 웃수저. 웃수저를 넘어 웃국자를 노리는 김주환 선수. 2001년생 김주환은 올해 울산 HD에 둥지를 틀었는데요. 2023년 5월 시작된 김주환의 블로그는 특유의 재치와 필력으로 하나만 읽으려다 모든 글을 정주행하게 되는 마성의 블로그죠.

드라마 <선산>을 보다 무서운 장면 나올 것을 대비해 아이패드를 기울이거나 튀르키예로 전지훈련을 떠나는 비행기에서 옆자리에 앉은 외국인과 11시간 동안 허벅지 싸움을 하는 등 인간미 넘치는 이야기에 자꾸만 다음 글이 기다려 지는데요. 김주환의 블로그로 하루 피로를 싹 날려보세요!

👉김주환 선수 블로그 바로가기

기성용 선수(FC서울)

2023년 11월에 시작된 따끈따끈한 기성용 선수의 블로그! 기성용도 앞서 소개한 이재성에 이어 네이버 스포츠 공식 스토리텔러로 활동하고 있죠. 블로그에는 프리킥 한방으로 축구 인생을 시작한 이야기부터 명장들에게 찾아가 질문을 던진 이야기까지 오직 ‘축구’로 가득한데요. ‘글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는 동시에 자신이 받은 도움을 돌려주고 싶다’는 기성용의 블로그가 궁금하다면 방문해 보세요.

👉기성용 선수 블로그 바로가기

이동경 선수(울산 HD)

이동경 선수는 2021년부터 블로그를 통해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동경은 블로그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죠. 이동경의 유럽 리그 진출기부터 울산에 복귀 후 생각까지. 축구와 아내밖에 모르는 이동경의 사랑꾼 면모를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동경 선수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