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과 특별한 날, 단순한 맛뿐 만 아니라 즐길 수 있는 콘텐츠까지 찾고 있다면. 카니랩, 해녀의 부엌, 아난티 코브 캐비네 드 쁘아쏭까지.
맛과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 식음 공간을 소개합니다.

카니랩

강남 도산대로에 런칭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카니랩.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셰프가 프리미엄 해산물 다이닝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바다에서의 신비로운 여정을 보여주는 미디어 아트 테마에 맞춰 코스가 진행되며, 메인 재료인 5종의 크랩을 포함 다양해진 제철 식재료들로 바다 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믈리에가 선보이는 주류 페어링으로 와인부터 사케까지, 음식에 맞는 조화로운 술까지 곁들여 즐길 수 있죠.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20 지하1층

해녀의 부엌

12명의 예술가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오직 14인 만을 위한 코스형 식사가 제공되는 곳, 제주도에 위치한 미디어 아트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도슨트와 함께하는 미디어아트 레스토랑으로, 제주 북촌리 해녀의 삶과 마을의 역사가 각 코스 요리에 담겨 제공됩니다. 차림 요리는 8가지와 12가지 요리 가짓수로 2가지 코스를 선택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북촌9길 31

아난티 코브 캐비네 드 쁘아쏭

아난티 코브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 캐비네 드 쁘아쏭에서는 아난티가 추구하는 자연에 대한 존중, 인문학을 향한 사랑 그리고 공존의 가치를 미디어 아트로 만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직접 화면을 터치하는 등 직접 만져보고 느끼는 미디어 아트 전시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어린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아난티 숙박 고객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호텔에 방문 시에 들러보세요!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