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국내 최초로
제로 팝콘을 출시했습니다.

영화 볼 때 팝콘이 없으면 허전하죠? 하지만 늘 고민입니다. 무슨 맛으로 먹을지, 반반으로 먹으면 나중에 한쪽만 많이 남으니까 아쉽고. 다 먹고 나면 몸이 붓는 게 느껴지면서 살이 찐 것 같아 죄책감이 듭니다.

그렇다고 안 먹을 수도 없고요. 사실상 팝콘 먹으러 영화관에 가는 거잖아요. 롯데시네마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정확하게 공략했습니다.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열량을 대폭 낮춘 제로 팝콘을 출시한 건데요.

열량은 70g당 320kcal입니다. 그래도 높다고요? 일반 팝콘 열량을 아시면 깜짝 놀랄 겁니다. 대용량 팝콘의 열량은 무려 1,200kcal나 되거든요. 라면 두 개와 맞먹는 열량입니다. 심지어 시즈닝 팝콘은 더 높아요. 당류와 나트륨 함량도 더 많습니다. 제로 팝콘은 완제품 형태로 제작됐습니다. 영화관 외에도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어요. 3월 12일부터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단품 가격은 4,900원, 제로팝콘 2개와, 제로 콜라 2개를 결합한 콤보는 13,000원 입니다. 이제 영화 한 편을 보는데 거의 5만 원을 써야 하네요. 그래도 궁금하니까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kcal인 거 아시죠? 이참에 시즈닝 팝콘도 제로로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