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가 이태원 매장을 새로운 분위기로 탈바꿈했습니다. 클래식 아메리칸 다이닝으로 만나는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이태원점.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는 1953년 미국 오레곤 포틀랜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7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클래식 아메리칸 레스토랑이었죠. 이곳의 대표 메뉴는 조식으로 먹기 좋은 팬케이크. 한국에서는 2013년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을 처음 오픈한 것이 그 시작인데요. 디저트로 여겨지던 팬케이크를 브런치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었죠.
10월 30일, 새롭게 문을 연 이태원 해밀톤 호텔 쇼핑센터 2층의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매장은 조금 분위기가 다릅니다. 기존의 조식과 런치 메뉴뿐 아니라 두툼한 스테이크, 육즙 가득한 버거, 미국식 파스타 등 풍성한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마련했습니다. 그에 맞춰 주류 선택의 폭도 넓어졌는데요. 메뉴와의 페어링이 좋은 와인과, 맥주, 칵테일 등 취향에 맞는 주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과 토요일, 공휴일 전날에는 밤 12시까지 운영되어 더 오래 이곳을 즐길 수 있죠. 단, 디너 메뉴는 오후 5시 이후부터 주문 가능하니, 방문할 때 참고하세요.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이태원점
운영 시간 : 일 – 목 08:00 – 22:00(금,토,공휴일 전날 24시까지)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179 해밀톤호텔 쇼핑센터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