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샬(Marshall)이 창립 60년 만에 브랜드 최초의 사운드바 Heston 120을 출시합니다. 마샬 특유의 강력한 오디오 기술력과 시그니처 디자인이 결합된 이번 신제품은 TV와 음악 모두에 최적화된 압도적인 사운드가 특징이죠.



Heston 120은 Dolby Atmos와 DTS-X를 지원해 화면 속 스토리를 확장시키는 동시에,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후에도 음악이 끊기지 않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서로 다른 방향으로 배치된 11개의 드라이버가 공간 전반에 사운드를 분산시켜 입체적이고 풍부한 오디오 사운드를 선사하죠. 강력하고 깊이 있는 저음 설계로 특수효과나 음악의 박진감을 더욱 실감나게 전달하는데 용이합니다. 최신 무선 기술을 적용해 TV와 더욱 매끄럽게 연동되며, Wi-Fi를 통한 스트리밍 서비스 연결이 간편합니다. LE 오디오 기반 Bluetooth 및 Auracast™, 아날로그 RCA 입력을 지원해 외부 음악 플레이어와도 문제없이 자유롭게 연동이 가능하죠. 또한 Heston 120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은 디자인이 소장 가치를 더했는데요. 벨벳 텍스처와 메탈 노브, 브러시드 메탈 패널 등의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샬은 Heston 120의 출시를 기념해 MTV와 협업한 특별 프로그램 Marshall Cribs를 최초로 공개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영국 록밴드 The Darkness의 댄 & 저스틴 호킨스 형제와 마샬 레코즈 소속 얼터너티브 록 듀오 Nova Twins가 함께 등장하는데요. 그들은 독특한 ‘Hawk’s Nest’ 저택에서 록 스타들의 자유분방한 일상과 음악 속 유쾌한 세계를 보여줍니다.
Heston 120은 현재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6월 3일부터 마샬의 공식 홈페이지(Marshall.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