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끌레르가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만드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매거진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 마리끌레르가 지난 2010년부터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을 만들어왔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올해는 BIFF 에디션의 15주년 그리고 부산국제영화제 30회를 기념하며 특별한 커버를 기획했습니다.
올해의 커버 주인공은 제1회 부산국제영화제 당시 제작되었던 개최 기념 뱃지입니다. 30년의 시간이 무색할 정도의 세련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지요. 동시대적 미감을 지닌 제1회 기념 뱃지 커버를 영화의전당 및 주요 상영관에서 만나보세요!
올해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에는 이병헌 배우를 비롯해 한예리, 이제훈, 조우진, 전소니와 이유미, 최현욱까지 영화의 곁에서 나아가는 배우들의 화보와 인터뷰를 담았습니다. <하얼빈>의 우민호 감독, <파과>의 민규동 감독, <세계의 주인>의 윤가은 감독, <굿뉴스>의 변성현 감독 그리고 김지운 감독의 인터뷰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첫 ‘부산 어워드’ 트로피를 만든 아피찻퐁 위라세타쿤 감독과 나눈 대화와 부국제의 발자취를 보여주는 사진들, 영화 축제를 알차게 즐기기 위한 가이드까지. 서른 번째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더욱 풍성하게 채운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마리끌레르 BIFF 에디션>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의전당을 비롯한 주요 행사장과 상영관에서 무료 배포됩니다. 또한 전국의 주요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