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큼은 내가 ‘페이커’다.

‘레드불(Redbull)’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e스포츠 이벤트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를 개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발로란트’ 종목으로 진행되며,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인데요. 예선에서 최종 선발된 4개 팀에게 T1과 함께 한 팀을 꾸려 경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차 예선은 서울과 수도권에 위치한 16개 지정 PC방에서 12월 6일, 7일, 13일과 14일 중에 펼쳐지며, 총 16팀이 선발됩니다. 16팀을 대상으로 한 2차 예선은 12월 20일 ‘레벨업지지’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상위 4개 팀이 최종으로 선발되는데요.
메인 매치는 총 4팀이 12월 27일 T1 선수단과 함께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예선 참가 신청은 11월 22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희망 예선 일정과 지역을 선택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참가 자격은 만 16세 이상 유저, 각 종목의 계정과 디스코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팀은 5인 1팀으로, 전원 주 포지션을 중복 없이 지정해야 하죠.
이번 이벤트는 롤 월드 챔피언십 3년 연속 우승의 업적을 달성한 T1 롤 선수단뿐만 아니라, 발로란트 선수단까지 함께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경기 관람은 추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