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시박이 라이카와 함께 개인전 <Casual Pieces 7.0>을 선보입니다.


하시시박과 라이카의 <Casual Pieces 7.0>

©LEICA CAMERA KOREA

포토그래퍼 하시시박라이카와 함께하는 세 번째 개인전 <Casual Pieces 7.0>을 선보입니다. 앞서 2021년에는 따스함이 느껴지는 가족 여행의 순간들을 담은 <Casual Pieces 5: Family Trip>을 라이카 청담점에서 공개한 바가 있죠. 이번에 선보이는 <Casual Pieces 7.0>은 하시시박이 겨울의 깊은 정취가 깃들어있는 아이슬란드에서 라이카 SL3로 촬영한 작품들로 구성된 사진전인데요. 특히 해당 전시에서 공개되는 사진들은 따뜻하면서도 서늘함이 느껴지는 점이 이번 전시의 특징이죠.


하시시박의 렌즈로 본 세상

©LEICA CAMERA KOREA
©LEICA CAMERA KOREA

하시시박의 전시 <Casual Pieces 7.0>은 ‘Flow and Explosion’과 ‘Windows and Layers’ 두 개의 파트로 나뉘어 대중에게 공개되는데요. 첫 번째 파트 ‘Flow and Explosion’에서는 자연의 흐름과 일상의 순간들이 어우러진 장면들을, 두 번째 파트 ‘Windows and Layers’에서는 창과 겹겹이 쌓인 레이어들을 통해 보는 시선을 담아냈습니다.

하시시박의 개인전 <Casual Pieces 7.0>은 2024년 9월 6일부터 11월 6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에 위치한 라이카 스토어에서 관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