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튜디오가 2025년 7월 개봉 예정인 영화 <판타스틱 포>의 주인공 4인방 캐스팅을 공개했습니다. 14일(현지 시각), X를 통해 밸런타인데이 기념 메시지와 일러스트를 올리며 영화의 주연 배우를 밝힌 건데요. <판타스틱 포>를 기다리며, 네 주연 배우의 대표작을 살펴봅니다.

페드로 파스칼

‘미스터 판타스틱’ 역을 맡은 페드로 파스칼(Pedro Pascal)은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즌 4에서 ‘오베린 마르텔’을 연기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넷플릭스의 <나르코스>와 디즈니플러스의 <만달로리안> 등 세계적 메가 히트작에 연달아 출연했고요. 특히 <만달로리안>에서는 그로구와 부자 케미를 팡팡 터뜨리며 할리우드 최고의 ‘핫 대디’로 거듭났는데요. 마블 코믹스 속 미스터 판타스틱도 아버지로서의 정체성이 강한 인물인 만큼 그가 증명한 ‘핫 대디’ 면모, 놓칠 수 없겠죠?

바네사 커비

‘빰 빰 빠빰 빰 빰 빠라밤-♪’ 이 배우를 보는 순간 머릿속에서 익숙한 음악이 자동 재생되었다면? 정답입니다. <판타스틱 포>의 ‘인비저블 우먼’, 바네사 커비(Vanessa Kirby)는 최근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서 ‘화이트 위도우’로 맹활약 중입니다. 필모그래피를 ‘도장 깨기’ 할 계획이라면 2018년 그에게 첫 영국 아카데미 TV 상을 안겨준 넷플릭스 시리즈 <더 크라운>도 놓치지 마세요.

조셉 퀸

조셉 퀸(Joseph Quinn)은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 4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순정파 락커 ‘에디 먼슨’ 캐릭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웃고 울게 했죠. <판타스틱 포>에서는 ‘휴먼 토치’를 연기하는데요. 그가 ‘불꽃 히어로’ 역에 캐스팅된 이유가 궁금하다면? <기묘한 이야기>에서 비밀 동아리 ‘헬파이어 클럽’을 이끌던 에디를 만나보세요. 바로 고개를 끄덕이게 될 거예요.

에번 모스배크랙

‘판타스틱한’ 4명의 배우 중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신선한 얼굴인 에번 모스배크랙(Ebon Moss-Bachrach)! 그의 대표작은 디즈니플러스의 히트시리즈 <더 베어>입니다. 새 영화에서는 온몸이 바위로 뒤덮인 ‘씽’으로 등장할 텐데요. <더 베어>에서는 망해가는 식당의 일원 ‘리치’로서 때로는 팀원들과 우당탕 부딪히고, 또 때로는 끈끈하게 뭉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배우가 표현하는 ‘팀워크’가 궁금하다면, <더 베어>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