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 17

봉준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가 ‘미키 17’입니다. 이영화는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에드워드 애슈턴의 SF 소설 ‘미키7’을 원작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죽으면 다시 생산되는 복제인간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SF 코미디 영화입니다. 섬세한 연출을 자랑하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라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개봉일은 2월 28일.

브로큰

영화 ‘브로큰’은 영화 ‘양치기들’로 제 22회 춘사국제영화제에서 신인 감독상을 수상한 김진황 감독의 새로운 작품입니다. 하정우와 김남길이 호흡을 맞춰 기대가 되는 영화인데요. 시체로 돌아온 동생과 사라진 그의 아내, 그리고 이런 사건을 예측한 베스트셀러 책이 얽히면서 추격전이 시작됩니다. 개봉일은 2월 5일.

브루탈리스트

브루탈리스트

영화 ‘브루탈리스트’는 주연인 에이드리언 브로디에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안겨준 작품입니다. 미국에서 이민자의 신분으로 건축가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브루탈리즘이 탄생할 당시, 해당 건축 양식에 공감하지 못하는 사회 분위기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죠. 요즘 다시 유행하는 건축 양식인 브루탈리즘에 대한 영화로 평소 건축에 대해 관심이 있었다면 개봉일을 기다려보는 것이 좋겠네요. 개봉은 2월 12일.

컴플리트 언노운

티모시 샬라메가 밥 딜런을 연기하는 영화가 ‘컴플리트 언노운’입니다. 밥 딜런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다룬 영화로 티모시 샬라메의 색다른 연기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평소 스타일 아이콘으로도 유명한 그이기에 영화 속 패션 센스를 발견하는 재미도 있겠죠. 개봉은 2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