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독자 시점>


바로 어제 개봉한 <전지적 독자 시점>은 단 하루 만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습니다. 이 영화는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되던 날, 그 세계가 현실로 뒤바뀌며 벌어지는 내용인데요. 멸망의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압도적인 서사와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나나, 지수까지 화려한 캐스팅이 스크린을 가득 채웁니다. 한국형 판타지의 새로운 시작을 극장에서 경험해보세요.
<F1 더 무비>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영화가 필요하다면, 단연〈F1 더 무비〉입니다. 환갑을 넘긴 할리우드 대표 배우 브래드 피트가 F1 레이서로 분해 다시 한번 액션의 정점을 보여주는데요. 하비에르 바르뎀, 댐슨 이드리스와의 연기 앙상블도 눈부십니다. 무엇보다 이 영화의 백미는 바로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의 음악이죠.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장면과 어우러진 그의 사운드트랙은 보는 이의 심장마저 두근거리게 합니다. 보는 순간, F1의 세계에 빠져들 수밖에 없을 테죠.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이 오늘 드디어 개봉합니다. 마블의 대표적인 히어로 팀이 전면 리뉴얼되어 돌아온 이번 작품은 1960년대를 배경으로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된 네 명의 우주 비행사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페드로 파스칼, 바네사 커피, 줄리아 가너가 새로운 히어로로 변신하며 레트로 퓨처리즘이 가미된 독특한 비주얼 또한 기대를 모읍니다. 과연 마블의 부활을 이끌 수 있을지, 스크린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어쩔수가없다>

다가오는 9월, 극장가는 또 한 번 술렁일 예정입니다. 〈어쩔수가없다〉는 박찬욱 감독이 “가장 만들고 싶었던 작품”이라고 밝힌 신작으로, 평범하지만 만족스러웠던 삶을 살던 한 남자가 갑작스러운 해고를 겪으며 펼쳐지는 서사를 담고 있습니다.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이라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하며, 현재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만으로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강렬한 음악과 함께 터져 나오는 감정선을 눈여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