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푸드마켓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에 자리한 푸드마켓으로 슈퍼마켓, 프리미엄 그로서리, 한국 전통식품, 와인&치즈, 파티세리, 고메 스트리트의 6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일 산지 직송하는 싱싱한 식자재와 무항생제로 키운 육류 등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미각을 자극하는 전 세계 최고 품질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SSG 우유, 요거트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자란 제주 성이시돌 목장의 건강한 젖소에서 짜낸 원유로 만들어 신선하며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빠르게 입소문을 탄 SSG의 베스트 상품.
윌킨앤선즈 잼 영국 왕실 납품 브랜드로 유명한 윌킨앤선즈 제품으로 윌킨앤선즈의 직영 농장에서 수확한 즉시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신선하고 진한 과일 맛을 낸다.
쓰리트윈즈 아이스크림 캘리포니아 최상급 유기농 원유를 사용해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았다. 레몬 쿠키, 시솔티드 캐러멜 등 다양한 맛으로 더욱 인기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롯데백화점 펙
1백30년 전통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품관으로 지난해 10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문을 열었다. 그로서리와 레스토랑을 합친 ‘그로서란트(Grocerant)’ 컨셉트로 이탈리아 현지 매장과 동일한 종류의 식료품을 판매한다.
PECK 발사믹 소스 숙성 연도에 따라 품질이 달라지며 20년 이상 숙성된 ‘아세토 발사미코 트래디셔널 디 모데나’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푸아그라 펙이 엄선한 프랑스산 최상급 상품만을 담았다. 샐러드나 육류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포르치니 버섯 지중해식 요리에 잘 어울린다. 엑스트라 버진에 절여 담았다. 부드러운 질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갤러리아 고메이 494
전국의 우수 농가와 계약을 맺어 직영 생산 시스템으로 운영하며 매장에서 구입한 과일, 채소를 무료로 손질해주는 컷앤베이크(Cut&Bake) 코너가 인기 있다. 고구마, 옥수수, 감자 등의 간식용 채소를 즉석에서 조리해 판매하기도 한다.
올리비에&코 올리브오일 미슐랭 스타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식자재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올리브 전문 브랜드. 언제, 어디서 수확한 올리브를 사용했는지 표시되어 있다.
빌라 레알레 이탈리아 정통의 드라이한 파스타를 위해 메시나 해협의 황새치, 마자라 새우 등 시칠리아산 특산물 원료로만 맛을 낸 소스.
나르 고메이 로쿰(터키시 딜라이트) 달콤하고 말랑한 식감으로 인기 있는 터키의 디저트. 젤라틴 대신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굳힌 프리미엄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