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명동
롯데호텔에서 새롭게 만든 라이프스타일 부티크 호텔 브랜드 ‘L7’이 명동에 문을 열었다. 젊은 층을 대상으로 기획한 곳인 만큼 경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L7명동은 정구호 패션 디자이너를 비롯해 많은 아티스트들이 브랜드 개발에 참여해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을 통해 K-POP 스타 굿즈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남산과 명동 도심의 근사한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루프톱 바 ‘플로팅’을 방문해보자.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137
문의 02-6310-1000
신라스테이 구로
서울디지털산업 단지 내 위치한 신라스테이 구로는 비즈니스 출장객과 국내, 해외 관광객을 위한 호텔로 제격이다. 비즈니스 호텔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넓고 세련된 비즈니스 코너와 미팅룸이 돋보인다. 2층 레스토랑으로 연결되는 멋진 나선형 계단은 신라스테이 구로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이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의 계단에 디자인 펜턴트 조명을 이용하여 실용성과 도회적 감성이 돋보이는 공간을 완성했다.
주소 서울시 동작구 시흥대로 596
문의 02-2162-9000
핸드픽트 서울
상도동에 40일간의 소프트 오픈으로 문을 연 핸드픽트 서울은 누구와 함께 와도 만족할 만한 호텔이다. 붉은 벽돌을 이용한 건물은 시간이 녹아있는 주변 동네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더욱 멋스럽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서 재미있는 공간을 만드는 갤러리 누크(Nook), 핸드픽트 자체제작 소품과 엄선한 제품을 판매하는 디자인 편집샵도 운영하고 있으니 지루할 틈이 없겠다. 10층에는 층 전체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홀이 있어서 소규모 파티까지 즐길 수 있다.
주소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120
문의 02-2229-5499
호텔 카푸치노
국내 최초로 공유가치(Shared Value) 창출을 지향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이용자는 호텔 곳곳에 마련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공유가치 창출에 참여하게 된다. 수익금의 일부를 단체에 기부하고, 고객이 버리고 가는 옷을 모아서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등 나도 모르는 사이에 착한 일을 하게 되는 기특한 곳. 이층 침대가 비치되어 4인까지 투숙 가능한 ‘쿼드 룸’,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바크 룸’도 호텔 카푸치노만의 특징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55
문의 02-2038-9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