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feat. 이성경)

2001년 발매되었던 샵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이 15년 만에 음원 차트에 재등장했다. 에디킴이 절친한 여사친 이성경과 함께 이 곡을 리메이크해 선보였기 때문. ‘음색 깡패’답게 원곡에 달달함을 더한 에디킴과 아련한 눈빛 연기 뿐만 아니라 노래, 랩에도 참여한 이성경의 실제 연인 같은 케미스트리가 빛나는 뮤직비디오다.

 

서인국 <너 라는 계절>

https://www.youtube.com/watch?v=uEQ2JIuvCYQ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타가 질투했던 바로 그 뮤직비디오! 서인국김진경이 싸우는 연인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그러나 또 눈 녹듯 풀리는 것이 사랑 싸움 아닌가. 도서관, 엘레베이터, 폐차장, 레스토랑, 장소를 가리지 않고 리얼한 키스신을 연출해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다.

 

지코 <너는 나 나는 너>

편의점에서 일어난 상황을 감각적인 영상미와 위트로 풀어낸 뮤직비디오로 미모가 폭발한 지코이호정을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둘의 커플 룩 또는 트윈 룩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이템이 똑같거나 풀린 운동화 끈, 상처난 부위, 타투와 같은 연결고리가 계속 포착된다.

 

어반자카파 <둘 하나 둘>

손민호와 이성경이 커플들의 모든 데이트 로망을 담았다. 모델계 남칠짤, 여친짤 생성의 1인자들이 만났으니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것은 당연! 특히, 처음과 끝에 등장하는 “저, (상대를 가르키며) 좋아할 것 같아요.”라는 대사가 이 뮤직비디오의 키워드이자 스포일러이다. 어반자카파의 목소리가 이들의 사랑스러움을 배로 증가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