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컴 가족 @olivebeckham23

2015년에 데이비드와 빅토리아에게 새로운 아이가 생겼어요. 강아지 한 마리가 입양되었기 때문. 빅토리아 베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아이를 새롭게 만났다는 소식과 함께 올리브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죠. 이후 올리브에게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이 생겼는데요. 지금까지 게시글이 단 6개지만 무려 7만 9천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인스타그래머라는 사실!

 

레이디 가가 @missasiakinney

세계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강아지. 레이디 가가의 반려견답게 뛰어난 패션 센스는 물론, 포토제닉한 포즈에도 능숙하죠.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도 가지고 있는 이 녀석은 다른 스타의 펫 계정과 달리 모든 코멘트들이 미스 아시아 키니의 입장에서 쓰여졌어요. 엄마 레이디 가가의 앨범 홍보도 돕는다죠!

 

칼 라거펠트 @choupettesdiary

자신의 시그니처 향초를 가진 고양이라니! 게다가 두 명의 메이드와 운전사도 있죠. 그녀는 샤넬의 수장이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고양이인데요. 9만 4천명의 팔로워는 물론이고, 자동차 캘린더와 뷰티 브랜드의 모델이기도 하죠.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에서도 ‘슈페뜨 다이어리’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마크 제이콥스 @nevillejacobs

칼 라거펠트의 고양이 ‘슈페뜨’에 대적할만한 브랜드 마스코트는? 바로 마크 제이콥스의 ‘네빌’이랍니다. 장난끼 넘치고 귀여운 얼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빌은 마크의 전 남자친구와의 데이트에도 함께 하고, 그와 함께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죠.

 

카일리 제너 @normieandbambijenner

활발한 노만과 사슴 같은 밤비는 커플이에요. 46만 6천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 엄마 카일리 제너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죠. 다리가 얇고 목이 길어 사슴처럼 보이기도 하죠?

 

마일리 사이러스 @shantiombb

‘Pablo the Blowfish‘로 자신이 키우는 물고기에 대한 가슴 아픈 노래를 부르기도 했던 마일리 사이러스. 그녀의 반려묘 ‘샨티’를 소개할게요. 12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샨티’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마일리스러운 무지개 컬러가 가득해요. 귀여운 고양이 사진보다 ‘샨티’의 얼굴을 이용해 만든 엽기적인 사진들이 가득하죠.

 

패리스 힐튼 @hiltonpets

패리스 힐튼이 키우는 개들은 그녀만큼이나 특별한 삶을 누리고 있어요. ‘개팔자가 상팔자’라는 표현만큼 거대한 맨션에서 살고 있는데다 장난감에는 명품 로고들이 가득하죠. 1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그녀의 개들이 부러워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