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프린스>, <인기가요>
NCT 도영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아이돌이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메이크업을 고쳐준다?! 이 설레는 상상을 실현시킨 <립스틱 프린스> 속 도영의 솜씨가 예사롭지 않다. 예능감 보다는 ‘화섹남’이라는 독자 노선을 선택한 그의 꼼꼼한 손길과 진지한 모습이 사랑스러울 따름. <인기가요> MC로 활약 중인 그는 공명의 친동생이기도 하다. 이번 주, 형이 출연하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훈남 도련님으로 등장한다고 하니 우리의 몫은 본.방.사.수.
<립스틱 프린스>, <요상한 식당>
블락비 피오
무대 위 악동 같은 모습과는 달리 살가운 애교로 연상연하 모두의 마음을 녹이고 있는 피오. 그의 별명이 왜 ‘표블리’인지 <발칙한 동거 – 빈방 있음>과 <립스틱 프린스>를 통해 증명되었다. 3월 방영을 앞둔 <요상한 식당>의 MC로도 확정되어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위너의 송민호와는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 꿈을 키워 온 절친으로, 피오의 첫 MC를 축하하는 민호의 간식차가 도착해 훈훈한 에피소드를 남기기도 했다.
<신서유기 3>
위너 송민호
<겁>, <쏘아>를 부르던 래퍼의 모습은 잠시 뒤로 밀어두고, <신서유기 3>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막내이자 ‘송모지리’로 활동하고 있는 민호. 사자성어 게임에 취약하지만 열과 성을 다하는 그의 귀여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어 흐뭇하다. 치마와 핑크 가발을 이토록 사랑스럽게 소화할 줄이야!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부르마’로 거듭나, 퀴즈의 달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해본다.
<뮤직뱅크>, <런드리 데이>
레드벨벳 아이린
과즙미 팡팡 터지는 아이린은 박보검과 <뮤직뱅크> MC로 호흡을 맞추었다. 음악 방송 특유의 어색한 상황극도 이 두 사람의 상큼함 덕분에 낯간지러운 줄 모르고 봤던 기억이. <런드리 데이>에서는 노홍철, 허지웅, 한혜연, 한혜진, 기 센 언니 오빠들 사이에서 차분하고도 애교 많은 막내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시간이 흐를수록 노련해지는 예능감에 아이린을 향한 예능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겟잇뷰티 2017>, <골든 탬버린>
I.O.I 소미, 세정, 유정
아이오아이는 추억 속에 남았지만 그녀들의 활약은 계속 이어진다. 소미는 얼마 전 다시 돌아온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합류했다. 헤드 뱅잉으로 머리를 말리고, 가감 없이 쌩얼을 공개하고, 전 남자친구의 실명을 언급하는 등 그녀의 소탈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조리 있는 말솜씨의 세정은 구구단 활동 이외에 <겟잇뷰티 2017>의 MC가 되었다.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언니들 사이에서 발랄함을 맡아 뷰티 팁을 배워갈 예정. 유정은 <골든 탬버린>을 통해 방탄소년단 슈가, 빅뱅 대성, 블락비 지코, 현아, 아이비 등으로 변신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녀의 끼는 말릴 수 없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