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pieces
여행의 한 조각이 되길 머무르는 마음으로 이름으로 지은 이름인 피스 호스텔 교토(Piece Hostel Kyoto)와 피스 호스텔 산조(Piece Hostel Sanjo)에 이어 2017년 12월 22일에 프리미엄 호스텔을 오픈했다. 22개의 객실로 이뤄진 22 피스 호텔은 2~5명이 머물기에 좋도록 디자인 되었고 모든 객실이 키친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 타입 별로 테라스, 2층 침대, 큰 다이닝 테이블 등이 있다.
웹사이트 22pieces.jp
Bunka Hostel Tokyo
도쿄의 아사쿠사 전철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분카 호스텔은 벙커처럼 만든 도미토리 객실을 갖추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도미토리 호스텔이지만 각각의 침대를 밖에서 볼 수 없도록 영리하게 디자인했고 여성 여행자 전용 도미토리와 가족이나 소규모 그룹이 머물 수 있는 객실도 있다. 1층에는 사케를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가 여행자를 반긴다.
웹사이트 bunkahostel.jp
안달루시아 글램핑
아파트 전체를 빌리는 것부터 숲 속의 오두막, 작은 섬에 홀로 있는 집, 나무 위에 지은 통나무 집 등 다채로운 숙소를 둘러볼 수 있는 에어비앤비에서 발견한 안달루시아 글램핑. 1930년대의 빈티지 에어스트림을 개조해 아날로그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이 찾으면 좋을 곳이다. 캠핑카 내부는 샤워실은 물론 CD플레이어부터 세탁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덕분에 불편함이 없다.
웹사이트 airbn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