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바81

‘바81’은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81층에 위치해 서울의 파노라마를 가장 높은 곳에서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프랑스의 전성기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파리 폴리 에르제르 극장의 바를 모티브로 꾸민 화려한 실내 공간과 창밖의 뷰가 어우러져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해 질 무렵에는 석양으로 붉게 물든 하늘이 눈앞에 펼쳐져 마치 영화 속에 있는 듯한 기분을 누릴 수 있다. 프로포즈에 빼놓을 수 없는 샴페인도 80여 종 이상 갖추고 있다. 그림 같은 풍경에 좋은 샴페인을 곁들여 한층 더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 수 있겠다.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81층
문의 02-3213-1281

 

메이다이닝

도심의 빛나는 야경도 좋지만 푸른 식물이 가득한 정원에서의 프로포즈는 어떨까. 도봉산 자락 아래 자리하고 있는 ‘메이다이닝’은 2만 평 규모의 정원이 있는 레스토랑으로 20여 가지 유러피안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서울 도심 속 레스토랑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꽃과 나무들이 가득해 이곳에서 야외 결혼식을 진행하는 커플들도 많다. 연인의 사랑을 이어준다는 연리지 나무와 야생목이 늘어선 정원의 산책길을 거닐다 보면 청혼에 대한 연인의 답은 절로 YES가 될듯하다.

주소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169길 208
문의 02-955-7722

 

아이오유

프로포즈 명소로 유명한 레스토랑 ‘아이오유’. 이름 그대로 이곳의 분위기와 전망을 빌려 프로포즈에 성공한 커플들이 많다. 마포대교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 한강과 강 넘어 63빌딩까지 내다보이는데, 불꽃축제 시즌에 가장 인기가 많다. 여의도 주변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기 때문.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예약에 성공한다면 세상에서 제일 큰 꽃을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겠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1길 16
문의 02-3275-1151

 

세상의 모든 아침

한낮의 프로포즈도 분위기 있게 만들어주는 공간. 통유리 창으로 쏟아지는 햇살 아래 온실처럼 꾸며진 공간이 따뜻한 느낌을 준다. 자연을 닮은 녹색 정원과 어울리는 커피와 브런치부터 디너에 즐기기 좋은 스테이크와 와인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유리창 너머로 시시각각 바뀌는 풍경과 어울리는 메뉴를 골라 프러포즈와 함께 로맨틱한 식사를 완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 여의도의 빌딩 50층에 자리하고 있으니 저녁에 방문하면 한강을 조망하는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50층
문의 02-2055-4442

 

콘래드 서울

프로포즈를 위한 적기를 찾고 있다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콘래드 호텔의 ‘로즈 블리스 바이 콘래드’ 프로모션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포근하고 전망 좋은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발렌타인 데이에 걸맞는 선물도 제공한다. 빨간 장미가 가득 채워진 박스에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수제 초콜릿,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딥디크의 캔들과 바디로션까지 프로포즈의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준다. 프로모션 예약은 2월 18일까지 가능하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
문의 02-6137-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