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머무는 시간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좋은 소리.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를 소개하는 오드 오디오에서 추천하는 4개의 사운드 기기.
드비알레의 골드 팬텀 오디오가 아니라 조형물처럼 보이는 독특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드비알레의 골드 팬텀. 쉽고 편리한 조작법, 공연장에 버금가는 소리를 느낄 수 있는 4500W의 순간 출력, 노 와이어 방식으로 음질 왜곡 없이 깔끔한 사운드 등이 장점이다.
에스텔론의 YB 에스텔론이 과학과 예술의 융합을 보여주는 사운드 기기를 선보인다. 대표작 YB 역시 디자인과 음질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장르에 상관없이 보컬과 악기 소리를 투명하게 전달하고, 어떤 음역대에서든 안정적인 사운드를 구현한다.
프로그레시브 오디오의 익스트림 1 에디션 USM 독일의 프로그레시브 오디오와 스위스 가구 회사 USM 할러의 협업으로 탄생한 에디션. 수납장처럼 보이는 외관은 흥미롭고, 사운드 시스템은 놀랍다. 고른 음역대와 깊이 있는 음파를 전달하는 것이 장점.
스타인웨이 링돌프의 Model O 오디오 산업의 거장 페테르 피터 링돌프가 1백66년 전통의 그랜드피아노 브랜드 스타인웨이앤선즈와 협업해 탄생시킨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대표 모델 Model O. 별도의 우퍼 없이 간단한 본체로도 선명한 사운드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