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7일, 한옥에서 차를 마시며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되었다. 티 소믈리에 이주현이 진행하는 티 클래스가 한옥 스테이 ‘더채’에서 열린 것. 한층 쾌적한 환경에서 일상을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이하 에어로타워)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었다. 이번 티 클래스는 차와 허브 블렌딩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의로 시작되었다. 강의를 듣는 동안, 에어로타워가 작동하며 공간을 한층 시원하게 만들어주었다.
선풍과 공기청정 기능을 모두 갖췄고, 디자인도 간결해 고즈넉한 한옥과도 잘 어우러지는 가전이었다. 바람의 세기를 12단계(1~10단계 및 취침/터보모드)로 조절할 수 있고, 바람을 사용자에게 집중시키거나 신체에 직접 닿지 않는 방향으로 내보내는 등 집중청정모드부터 공간청정모드, 자연청정모드와 같이 여러 청정 모드를 제공해, 강의를 듣는 도중에도 원하는 설정으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었다. 청정된 공기를 원하는 온도, 세기, 방향으로 내보내주니 보다 편안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는 선풍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모두 갖춰 사계절 내내 유용하다. 바람 세기가 12단계로 조절되며 다양한 청정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항바이러스 및 항균 효과가 99.9%에 이르며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 인증도 받았다.
LG 에어로타워에 대한 제품 정보와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