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쉼을 위한
‘마인드, 바디 앤 웰니스’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마인드, 바디 앤 웰니스(Mind, Bodyand Wellness)’ 패키지를 통해 몸과 마음을 돌보며 느긋하게 휴식할 수 있는 봄맞이 호캉스를 제안한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밸런시스, 룰루레몬과 협업해 구성한 다양한 운동 기어와 함께 따듯한 날씨에 나른해진 몸의 감각을 다시 활발히 깨워보자. 폼 롤러, 요가 블록, 요가 매트 등 객실에 따라 달리 준비한 각종 요가 기구를 활용해 스트레칭과 요가로 몸의 피로를 풀고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해보기를 권한다. 이 밖에도 간편하게 이너 웰니스를 챙길 수 있도록 돕는 바이탈 프로틴의 프리미엄 콜라겐 제품과 건강 스무디 두 잔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시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스쿼시장과 실내 수영장, 스크린 골프장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모보 바에서 맛보는 한 잔의 여유
도심을 바라보며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컨템퍼러리 칵테일 바 ‘모보 바(MOBO bar)’를 소개한다. 호텔 7층에 위치한 모보 바는 모던과 보태니컬의 머리글자를 따 지은 이름처럼 도심 속 자연과 어우러진 야외 정원에서 믹솔로지스트가 독창적으로 주조한 시그니처 칵테일과 스몰 바이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다. 대형 와인 셀러에서 엄선한 진귀한 주류와 바 내에 마련한 정원 온실에서 기른 천연 재료를 섞어 자연 본연의 맛을 살린 칵테일을 선보인다. 100% 홈메이드 재료를 활용해 눈앞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칵테일은 눈과 입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무엇보다 장작불을 피워놓고 멍하니 불을 바라보며 마음의 평온을 되찾는 일명 ‘불멍’을 즐기는 공간을 갖춰 서정적인 분위기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특별한 날 케이크로 전하는 진심
호텔 2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숍 ‘파티세리’에서 5월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케이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초록빛 들판에서 공룡들이 자유롭게 뛰노는 모습이 떠오르는 ‘스위트 다이노 프렌즈(Sweet Dino Friends)’ 케이크는 공룡 모양의 앙증맞은 미니 초콜릿 장식과 초콜릿 가나슈의 달콤한 맛으로 아이들의 입맛과 취향을 모두 만족시킨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면 ‘디어 블로섬(Dear Blossom)’ 케이크에 주목하자. 봄날의 정취를 닮은 분홍 빛깔의 로즈 리치 마스카르포네 크림을 부드럽게 덧바른 시트 위에 화이트 플라워를 장식한 디어 블로섬 케이크는 세련된 분위기를 내며 축하를 나누는 뜻깊은 자리에 더없이 잘 어울린다. 케이크 2종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스위트 다이노 프렌즈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디어 블로섬은 5월 6일부터 15일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1만원과 1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