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hotel

위(WE)호텔 제주 ‘얼리 서머 패키지’

한라산 중턱에 위치한 위(WE)호텔. 객실과 실내외 수영장, 스파에서 천연화산암반수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위 호텔에서 2023년 6월 1일(목)부터 7월 20일(목)까지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한라산이 눈 앞에 펼쳐지는 아잘리아 라운지에서 즐기는 탐라에일 수제맥주 세트가 포함된 패키지로 야외 수영장과 자쿠지, 실내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위, 힐링 위드 유(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도 매력적이죠. 편백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을 즐길 수 있는 ‘숲에서’와 이른 아침에 활력을 더하는 ‘아침 깨움 요가’,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으로 아쿠아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카밍’, 싱잉볼과 자연의 소리로 몸을 이완시키는 ‘크리스탈싱잉볼’ 총 4가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1100로 453-95
인스타그램 @thewe_wehotel_wehospital

 

 

©Banyantree Club & Spa Seoul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를 2023년 5월 10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합니다. 패키지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이용권과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치백과 비치타월, 파우치, 선크림 3종, 트래블 키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서머 트래블 키트 세트’도 제공합니다.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인스타그램 @banyantree_seoul

 

 

©Maison Glad Jeju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2023년 5월 1일(월)부터 8월 31일(목)까지 운영합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야외 수영장 성인 입장권 2인과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 글래드 튜브 1개, 풀사이드 바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을 제공하며, 선착순 50팀에게는 클린 뷰티 브랜드인 어나더스케줄(Another Schedule)의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증정합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80
인스타그램 @gladhotels

 

 

©The Ambassador Seoul A Pullman Hotel

앰배서더 서울 풀만 ‘비플렌드 앰버드 패키지’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호텔의 마스코트 ‘앰버드’와 함께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풀 하우스 테라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비프렌드 앰버드 패키지’를 2023년 5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어반 이스케이프’에서 물놀이를 하고 ‘풀 하우스 테라스’의 생맥주 또는 칵테일 2잔 중 선택해 마실 수 있죠.

‘비프렌드 앰버드 패키지’를 선택한 모든 고객에게 앰버서더 서울 풀만의 마스코트인 ‘앰버드’ 인형을 선물합니다.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287
인스타그램 @theambassador_seoul

 

 

©Four Seasons Hotel Seoul

포시즌스 호텔 서울 ‘타임리스 뷰티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뷰티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The History of Whoo)’와 협업한 ‘타임리스 뷰티 패키지’를 2023년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입니다. 천연산삼을 주재료로 한 ‘후 환유 헤리티지’ 7종과 40분간 진행하는 ‘환유 페이셜 스파 트리트먼트’ 1회 이용권, 경복궁과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 등을 입장할 수 있는 ‘궁궐 통합 관람권’ 2매를 제공합니다. 서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궁을 둘러보고 스파를 받으면 완벽한 코스가 완성되죠. 단, ‘타임리스 뷰티 패키지’는 최소 2박부터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인스타그램 @fs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