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프글렛

크로플을 전국민적인 인기 디저트로 재탄생시킨 아우프글렛이 성수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호텔 아우프글렛이라는 콘셉트로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공간이 펼쳐져 있는데요. 성수점 오픈을 기념해 만든 베로와상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베로와상을 베이글 형태의 크루아상인데요. 네 가지의 다양한 필링을 더해 풍성한 맛으로 표현했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 9-2

 

메종 드 마가레뜨

메종 드 마가레뜨는 마치 남프랑스 한적한 동네를 방문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외관을 지니고 있습니다. 모닝빵 질감의 베이글, ‘모닝글맛집으로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인데요. 우리에게 친숙한 과자마가렛트의 고급 버전을 만날 수도 있죠. 테이크 아웃만 가능한 매장이니 방문에 참고해 주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14

 

에르제

에르제는 잠봉뵈르 맛집으로 유명하죠. 바삭하고 푹신한 바게트 사이에 잠봉과 버터를 넣어 고소하면서도 짭짤해 생각만 해도 군침을 돌게 합니다.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죠. 에르제는 천연 발효종인 르방을 사용해 깜파뉴, 사워 도우 등 다양한 빵을 선보이는데요. 유기농 밀가루만을 사용한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35

 

 

코끼리 베이글

요즘 핫한 런던 베이글 뮤지엄 전에 코끼리 베이글이 존재했습니다. 매장 앞에는 오픈 전부터 베이글을 구매하기 위한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죠. 화덕에 구워 쫀득한 맛이 특징인 코끼리 베이글을 성수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층 넓어져 쾌적해진 매장에서 편안하게 베이글 힌입 해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6 17